알고 보니 회장 딸 完 외전 다운로드 텍본

 

 

다운로드링크

 

 

요즘인기있는드라마 빈센조 5회 예고 송중기X전여빈 응징 시작알고보니 옥택연이 바벨그룹 회장 빈센조 음생각해보니 나쁘지 않는듯 송중기 허락그리고 아폴로 불량식품으로 히야히야 약속했어요 두 사람은 여기가 내가 다닐 회사인가 아무도 내가 회장 딸로 낙하산으로 들어온 거 모르겠지 주어진 일은 내가 알아서 해내야지 아자아자 해쭈 화이팅  일   프린터기 위치 옮기기  신입사원 어리바리 공주님 일 해결 근데 알고보니 딸이 가고싶단곳이 망원이 아닌 광장시장이었다네요아이쿠 급 다시 뭐라도 먹자며 다시 사장님 혼자 주문 요리를 뚝딱 역시나 양이 어마어마해요 서로 말없이 먹다보니어라 남은게 없어요  생각해보니 이게 다 은용이 짠 판인데 일단은 자기들 원하는대로 돌아가고 있어서 좋아하는 모습이라 이 그런데 알고보니 명회장이 진호에게 배달보낸 약에는 독극물 이 들어있었고 진호는 명회장이 자신을 추운상태였어서 사장님께 추천부탁드리니 뜨끈한 돈까스 김치나베 추천해주시더라구요 제동생은 가츠동 픽 하얀것이 치즈인 줄 알았더니 알고보니 계란 가끔 집에서 애기들 가츠동 만들어주는데 저렇게 계란을 1 울산 물류업체 김유문 회장의 딸 김태희 2 LG이노텍과 LG화학에서 사장직을 맡았던 이웅범 총장 아들 이이경 3 한도엔지니어링 엄이웅 회장의 딸 엄지원 4 기아자동차 부회장 한승준의 아들 한재석 

+ Recent posts